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일상 꿀팁

내돈 내산 추석 송편 선물세트 추천_사전예약이 필수인 위드주디 추석송편선물세트

안녕하세요! 강우아빠입니다.

이번 추석은 대체공휴일까지 주어져 간만에 매우 긴 연휴가 주어지는데, 특별한 계획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희 가족도 이번 추석에는 소소하게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그전에 어른들 댁에 방문해 인사드려야 하기에 올해도 어른들께 드릴 선물로 송편을 선택했어요.

제 단골집으로 매년 고민 없이 선택하는 위드주디의 추석송편선물세트 소개해드릴게요!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구성이 추가되었더라고요! 저희 가족은 매년 2킬로그램 구성만 구매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올해는 "소" "중" 구성을 추가하셔서 지인들에게 선물하시고 싶은 손님들께서 다양한 선택의 폭을 

가지실 수 있도록 준비하셨다고 하네요!

저도 영업을 당하는 바람에 중사이즈10개정도를 미리 예약하고, 퀵배송까지 요청드리고 왔네요!!

첨부한 사진은 사장님께 요청하고 받은 사진들인데요! 동그란 그릇이 소 사이즈, 크라프트 상자가 중 사이즈, 나머지가

대 사이즈라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는 대 사이즈와 중 사이즈 10개 예약했어요!

 

선물세트 포장 전 후

아래의 사진은 소 사이즈 구성입니다.

동그란 용기에 떡이 귀엽게 넣어져 있어요! 제가 위드주디 송편을 좋아하는 이유는 모두 깨송편이고, 쨍한 색감의 

떡들이 고루 들어있어서 선물하기 정말 좋기 때문이에요.

맛이야 뭐 오래된 떡집이라 당연 보장되는 곳이기도 하고요!

기본 포장은 리본 포장이고, 포장 추가를 하시는 분들께는 보자기와 노리개가 추가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위드주디 추석송편 선물세트 중 사이즈 입니다.

저희가 추가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단단한 크라프트 상자에 떡이 1kg이 담겨져 있더라고요!

총 8알씩 5컬러가 담겨져 있는데 포장된 모습이 단단하고 품격이 있어서 받으시는 분들께서 매우 좋아하시겠더라고요.

참고로 모두 포장 추가해서 퀵배송으로 예약해두고 왔네요!3

마지막으로 한해도 거르지 않고 구매했던 대 사이즈 구성입니다.

사실 이전에는 기본 구성이었어요. 중량은 2kg이라고 하시는데, 2상자 또는 3상자 정도 사서 가면 연휴기간 동안

송편은 충분이 드실 수 있어요! 매년 3상자씩 사서 처갓집에 가는데, 어른들이 항상 너무 맛있다고 칭찬해주시네요!

대사이즈에는 주로 기본 포장을 해서 구매했어요! 

매년 준비하기도 했고, 기본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해당 구성은 기본으로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리네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하기도 하고, 새로운 선물을 고민하게 되기도 하는데,.

사실 추석에 송편만큼 좋은 선물은 없는 것 같아요! 받으시는 분들도 너무 만족스럽고, 이후에 잘먹었다는 인사까지

전달하면서 선물해준 사람을 떠올릴 수 있게 해주는 의미있는 선물! 위드주디로 한 번 연락해보세요!

 

http://pf.kakao.com/_TeZdT

 

위드주디

" 위드주디 " 답례떡 & 케이크 전문 위드주디 입니다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