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일상 꿀팁

BTS정국 불그리 레시피 공개 불닭 볶음면+너구리 이색조합 공개_농심은 특허 신청까지

 

BTS 정국이 공개한 불그리 레시피

 

BTS 정국이 위버스에 불 그리 레시피를 기습공개 했다고 합니다. 그간 방탄이 사용한 아이템들은 모두 품절대란으로 이어졌는데, 이번에 기습으로 공개한 레시피를 두고 농심은 발 빠르게 특허권 신청까지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BTS의 영향력이란 대단합니다. 그간 공개되었던 라면 조합과는 완전히 색다른 조합인데요! 오늘은 불그리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 그리 레시피 (강불에서 조리)

1. 불닭 볶음면과 너구리, 볶음 통깨, 들기름을 준비합니다..

2. 프라이팬이나 웍에 물 650 ~ 680ml 정도를 넣고 끓입니다.

3. 물이 끓기 전 불닭 볶음면 액상소스 1개, 너구리 분말수프 반개와 너구리 건더기를 넣어 줍니다.

4.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어주고 더 끓여줍니다.

5. 면의 상태를 보면서 국물을 졸여준다.(이때 간을 보면서 필요한 경우 물을 추가해 주세요)

6. 마지막으로 불닭 볶음면 건더기 스프를 넣어줍니다.

7. 정국님은 있다면 추가하라고 하셨는데 꼭 추가할 부분으로 볶음 통깨와 들기름이 있습니다.

8. 취향껏 통깨와 들기름을 충분히 둘러줍니다.

 

농심의 발빠른 특허권 신청

정국의 불그리

특별 레시피 공개에 농심 측은 16일 특허권 신청을 넣었다고 하네요. 이를 두고 BTS가 직접 소개해 큰 화제가 된 만큼 무분별한 상업적 활용을 막고 너구리 상표권 보호를 목적으로 출원한 것임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사례로서 불파게티와 불라면의 상표권을 출원했지만 실제로 상품 출시까지 이어지지 않았었죠? 즉 자신들의 상품명을 두고 경쟁사가 제품을 출시해 상업적 이득을 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서로 다른 제조사의 제품을 조합한 모디슈머 열풍이 최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열풍이 있다 보니 자사 제품을 보호하고 추후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한 업체들 간의 기싸움이 대단한 것 같았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3.21 - [아빠의 수익 파이프라인] - 나이키 티파니 콜라보 에어포스로 핫 해진 리셀시장

2023.03.20 - [아빠의 일상 꿀팁] - 재테크 바이블 독서내용 정리_바빌론 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

2023.03.17 - [아빠의 일상 꿀팁] - 어린이집 유행성 전염병 아데노바이러스와 RS바이러스 알아보기(정확한명칭, 눈꼽, 증상, 기침, RSV바이러스)

2023.03.10 - [아빠의 일상 꿀팁] - 만민중앙교회(aka.만민교회) 교주 이재록 그리고 그의 딸 이수진

 

만민중앙교회(aka.만민교회) 교주 이재록 그리고 그의 딸 이수진

나는 신이다-신이 배신한 사람들 관련 마지막 포스팅으로 만민중앙교회 위치, 교주 이재록의 현재 근황, 그의 딸 이수진 목사 등에 대한 내용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선 에피소드들의 엄청

kangwoo-ju.tistory.com